제033회 영광군의회(정기회)영광군의회본회의회의록

제033회 영광군의회(정기회)

영광군의회본회의회의록

(10시00분 개식)

자리를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일어나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및 전몰호국 용사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실로 역사의 흐름속에서 만감이 교차하는 깊은 감회를 금할 수 없습니다.

그리하여 우리 모두는 무엇보다도 국민들의 정치에 대한 불신과 정치 지도자에 대한 혐오의 늪을 많은 국민이 공감하는 가운데 슬기롭게 건너 불신과 음모의 시 대를 마감하고 참으로 새로운 정치적 연 대를 열어가야 할 것입니다.

그동안 노고를 이자리를 빌어 치하드립니다.

한차원 높은 군정으로 새시대, 새희망 활기찬 영광을 건설하여 군민 모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 을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들은 오늘 군민들로 하여금 많은 요구와 과제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섬세한 톱니바퀴가 맞물려서 정교하게 돌아갈 때 그 힘은 막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의회와 집행부가 같이 공조하고 한가지사안을 놓고 숙의하면서 이것을 현명하게처리할 수 있도록 얼굴을 맞대고 숙의하 는 과정에서 참되고 올바른 시책이 개발 되지 않을까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우리 군민은 새로운 지방화시대를 맞이해서 많은 요구를 급작스러운 그러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는 사실을 저는 육감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앞서가는 군을 만들기에 다같이 노력합시다.

이와 같은 합리적인 그러한 사안을 통 해서 우리 군은 발전하고 또 우리 군민이타군에 앞서가는 군이라는 자부를 할 수 있도록 저희들에게 막중한 책임이 있다는사실을 저는 동감하고 있습니다.

1995년 11월 25일 영 광 군 수 김 봉 열

(10시 21분 산회)